자세가 좋아지고 있어요!
작성자
효은 김
작성일
2025-07-30 10:45
조회
153
필라테스 1:1 강습 5개월차 후기
거북목과 어깨 말림이 점점 심해져서 심각함을 인지하고 운동을 해야겠다고 맘먹으면서도 얼마나 교정이 될까?싶었어요
현재 1:1 강습으로 5개월째 수업 받고 있는데, 처음보다 자세도 훨씬 좋아졌고(타인이 알아봄) 확실히 몸의 변화가 느껴집니다!
강사님이 제 체형에 맞게 하나하나 교정해주셔서 지금은 훨씬 편안한 자세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게 됐어요. 처음엔 잘 안 되던 동작들도 점점 잘 되기 시작했고, 반복 횟수도 자연스럽게 늘어나니까 운동을 멈출 수 없어요ㅎㅎ 앞으로도 꾸준히 다닐 예정이에요.
자세 교정이나 체형 개선이 필요하신 분들께 정말 추천드립니다.~
당신도 좋아질 수 있어요.
몸이 무겁고 불편하다 못해 아프기가지 하다면
이제 몸을 돌봐야할 때에요.
서두르세요.
몸은 유한하지 않아요.
돌봐주지 않으면 몸은 지치고 쓰러지게 되요.


자세가 많이 좋아지셨어요.
이제 회전 움직임에 균형이 잡히면서 힘이 붙으면
자세가 더욱 좋아질 거에요.
그래도 움직임이 많이 좋아져 다행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