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후기

어떤 말씀이라도 겸허히 받아들이겠습니다.

자세가 좋아지고 있어요!

작성자
효은 김
작성일
2025-07-30 10:45
조회
153

필라테스 1:1 강습 5개월차 후기

거북목과 어깨 말림이 점점 심해져서 심각함을 인지하고 운동을 해야겠다고 맘먹으면서도 얼마나 교정이 될까?싶었어요
현재 1:1 강습으로 5개월째 수업 받고 있는데, 처음보다 자세도 훨씬 좋아졌고(타인이 알아봄) 확실히 몸의 변화가 느껴집니다! 

강사님이 제 체형에 맞게 하나하나 교정해주셔서 지금은 훨씬 편안한 자세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게 됐어요. 처음엔 잘 안 되던 동작들도 점점 잘 되기 시작했고, 반복 횟수도 자연스럽게 늘어나니까 운동을 멈출 수 없어요ㅎㅎ  앞으로도 꾸준히 다닐 예정이에요.

자세 교정이나 체형 개선이 필요하신 분들께 정말 추천드립니다.~

전체 1

  • 2025-07-30 15:46

    자세가 많이 좋아지셨어요.
    이제 회전 움직임에 균형이 잡히면서 힘이 붙으면
    자세가 더욱 좋아질 거에요.
    그래도 움직임이 많이 좋아져 다행이에요^^


당신도 좋아질 수 있어요.

몸이 무겁고 불편하다 못해 아프기가지 하다면

이제 몸을 돌봐야할 때에요.
서두르세요.
몸은 유한하지 않아요.
돌봐주지 않으면 몸은 지치고 쓰러지게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