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후기

어떤 말씀이라도 겸허히 받아들이겠습니다.

몸과 마음에 편안함을 줄 수 있는 곳

작성자
omintyo
작성일
2023-08-16 05:24
조회
725

 회사 근처에서 필라테스와 요가를 5년 정도 다녔을 때쯤, 집 근처에서도 수업을 받고 싶었어요. 그래서 여러 곳 상담을 받았고, 그중에서 '내몸챙김 필라테스'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2:1 수업부터 시작을 했는데, 매 수업마다 몸 상태에 맞춰서 수업을 꼼꼼히 해주셨어요. 또 2명으로 수업을 받더라도, 회원별로 난이도를 맞춤으로 수업 진행도 해주시고요.


 1년 정도 다니다가 잠깐 운동 휴식기를 가졌는데, 이상하게 불편한 증상이 계속되었어요. 손목 저림과 어깨/목 결림 증상 때문에 잠을 잘 때도 불편하고, 파스를 붙여도 잠깐뿐이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1:1 수업을 받기로 결정했고, 지금은 30회 넘게 수업에 참석했어요. 제일 큰 변화는 많이 사다 놓은 파스를 사용 안 하고 있다는 것이에요. 주로 손목, 어깨, 목에 붙였었는데, 지금은 저림과 결림 증상이 현저히 줄었어요. 그리고 의식적으로 안 좋은 자세를 고쳐 앉으려고 하고 있어요. 다른 곳으로 수업 다닐 때는 자세까지는 일일이 신경 쓰지 않았는데, 지금은 의식적으로 일상생활에서도 내 몸을 챙기려고 하는 게 신기해요.


 운동을 꾸준히 하신 분이라면 아실 거예요. 한 번 수업을 받으시면, '아! 여기는 찐이구나!' 하고요. 운동을 꾸준히 해도, 내 몸 상태를 먼저 파악하고 그에 맞게 하셔야 하셔야 해요. 그래서 '내몸챙김 필라테스'를 추천해 드려요. 내 몸을 아무 곳에 맡기지 마세요!

(이사 가도 꾸준히 다닐 거예요. 그러니 오랫동안 수업해 주셔야 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D)

전체 1

  • 2023-08-16 05:31

    감사합니다.
    오랫동안 수업할게요.
    꾸준히 다니세요^^


당신도 좋아질 수 있어요.

몸이 무겁고 불편하다 못해 아프기가지 하다면

이제 몸을 돌봐야할 때에요.
서두르세요.
몸은 유한하지 않아요.
돌봐주지 않으면 몸은 지치고 쓰러지게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