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을 받고나면 몸이 정말 가벼워지고 허리가 안 아파요!
20대 후반에 허리디스크가 터지고, 몇번의 수술을 받고 재발이 된 상황이었어요.
야근이 많은 직업이라 일을 그만두고 쉬지 않는한 허리는 계속 안 좋아질수밖에 없더라구요ㅠㅠ
병원이 아닌 곳에서 몸을 치유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방법을 찾게되었고,
그러다가 내몸챙김 필라테스 통증케어를 알게되었어요!
허리가 너무 아픈 상태로 수업을 들어도될까... 싶었는데
1:1 수업을 듣고나면 언제 허리가 아팠냐는듯이 너무 가볍고 안 아팠어요!
저에게는 신세계였어요~~!!!
하지만 아무래도 무엇보다 생활습관이 정말 중요하잖아요?
그래서 또 앉아서 일을 오랫동안하면 또 다시 허리통증은 시작되고ㅠㅠ
그래서 수업시간에 선생님께서 먼저 통증을 없애주시고,
그 다음에는 근육을 키우기위해 필라테스 운동도 함께 병행했어요!
그렇게 한달 두달 점점 몸이 좋아졌고,
허리통증이 많이 줄어든 상태에서 개인적인 일로 더이상 수업을 못 듣게 되었다가,
결혼하고 출산을 하고, 다시 허리통증이 너무 심해져서 선생님을 찾게 되었어요.
제가 많은 요가와 필라테스 수업을 들었지만,
결국엔 내몸챙김으로 오게 됩니다!
이사를 가서 예전보다 많이 멀어졌지만,
그래도 이곳만큼 정말 제 허리를 잘 알고, 케어를 해주는곳은 아무곳도 없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선생님께서는 항상 공부하시고, 또 공부하시면서
끊임없이 계속 노력하시는분이라는걸 알아서 믿음이 가요!
정말 대단하세요!ㅎㅎㅎ
항상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있어요~~
오랫동안 계셔주세요~~~!!!
당신도 좋아질 수 있어요.
이제 몸을 돌봐야할 때에요.
서두르세요.
몸은 유한하지 않아요.
돌봐주지 않으면 몸은 지치고 쓰러지게 되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다시 찾아 주셔서 감사드려요.
허리도 좋아지셨다니 당연 감사드리고요^^